에픽하이, 8집 앨범 타이틀곡 ‘헤픈엔딩’ 주간차트 1위 석권

입력 2014-10-27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에픽하이의 새 앨범 타이틀곡‘헤픈엔딩’이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지난 21일 0시 공개된 에픽하이 8집 ‘신발장’ 타이틀곡 ‘헤픈엔딩’은 27일 현재 멜론, 올레, 벅스, 지니, 네이버, 다음, 소리바다 등 총 7개 음원사이트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픽하이가 전곡을 프로듀싱한 이번 정규 8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새 앨범 수록곡 모두 공개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 외에도 ‘본 헤이터’, ‘또 싸워’, ‘RICH’ 등 다수의 수록곡들이 호평 받아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앨범은 개코부터 빈지노, 태양, 넬 김종완, 조원선 등 유명 가수들의 피쳐링 참여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새 앨범 타이틀곡 ‘헤픈엔딩’은 이별을 맞이하는 이들을 덤덤하게 위로하는 작품. 프랑스 영화의 OST를 연상시키며 진솔한 가사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무심한 듯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5년만의 단독콘서트 ‘퍼레이드(PARADE)2014’를 개최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