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상민 의원 “김경란, 환경과 배경으로 사람 평가…”

입력 2014-10-27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상민 의원 “김경란, 환경과 배경으로 사람 평가…”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41)이 방송인 김경란(37)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상민 의원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저란 사람이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만나온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제게 경란 씨는 누가 뭐라고 해도 평강공주입니다”라며 “제게 온전한 한 인간으로서 살아갈 수 있는 출발을 하게 해주고 있습니다”라고 예비신부 김경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김상민 의원은 “경란 씨를 평생 지키고 사랑하며 함께 어렵고 힘든 사람들의 편에 서서 그들의 목소리가 되어줄 수 있는 인생을 살아가려 합니다. 앞으로 경란 씨를 더 사랑하고 잘 지키며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상민 의원과 김경란은 지난 7월 정식 교제를 시작해, 이달 양가 상견례를 마친 것으로 밝혀졌다. 결혼식 날짜는 내년 1월 6일로 식장은 중앙침례교회로 알려졌다.

한편 누리꾼들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깜짝이야”, “김경란 김상민 결혼 대박 반전”, “김경란 김상민 결혼 행복하게 알콩달콩 잘 사세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행복하세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깜짝 발표지만 축하합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축복합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행복하게 잘 사세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좋은 부부로”, “김경란 김상민 결혼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깜짝”, “김경란 김상민 결혼 축하해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행복하세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더 지니어스 식구들 모이는 건가”, “김경란 김상민 결혼 당황스럽지만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상민 의원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