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MBC ‘오만과 편견’ OST ‘하루 하나’ 전격 공개

입력 2014-10-27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미스틱89 제공

가수 에디킴이 드라마 ‘오만과 편견’ OST에 참여해 화제다.

소속사 미스틱89는 27일 “가수 에디킴이 참여한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의 첫 번째 OST ‘하루 하나’ 음원이 같은 날 27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에디킴의 ‘하루 하나’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 상대방에게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는 따뜻하고 예쁜 이야기가 담겼다. 가을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선율 위로 에디킴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만나 차분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이 드는 곡이다.

이 곡은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최(David Choi)가 2010년에 발매한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앨범에 수록된 ‘My Company(마이 컴퍼니)’라는 곡이다.

그는 ‘슈퍼스타K’ 시즌 4로 데뷔한 에디킴의 음악성에 깊은 호감을 갖고 있던 중 이번 OST 작업을 의뢰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영될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는 최진혁과 백진희가 첫 주연을 맡았다. 대선배인 베테랑 연기파 배우 최민수, 손창민과 함께 출연해 젊은 검사들의 정의와 로맨스를 그려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