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커피콩시계, 클라라 서인국 등 유명 ★들 착용…“예쁜시계도 갖고 좋은 일도 하고”

입력 2014-10-28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유재석 커피콩시계, 클라라 서인국 등 유명 ★들 착용…“예쁜시계도 갖고 좋은 일도 하고”

유재석 커피콩시계가 주목을 받으면서 다른 스타들의 착용 소식도 전해져 더욱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2편에서 유재석은 정형돈과 여행을 위해 운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의 손목에 착용된 독특한 모양의 시계가 카메라에 포착됐고, 이 시계가 '커피콩시계'로 불리는 모먼트워치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재석 커피콩시계는 판매 수익금 30%는 몽골 고아원과 인신매매 착취 및 학대, 필리핀 태풍 피해 지역에 기부되는 시스템이다.

유재석 외에도 레인보우 멤버 지숙, 샤이니 민호, 박은영 KBS 아나운서, 클라라, 서인국 등이 이 시계를 착용해 동참을 알렸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유재석 커피콩시계, 스타들 많이 차네" "유재석 커피콩시계, 어디서사지" "유재석 커피콩시계, 예쁜 시계도 갖고 좋은 일도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