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뉴 유닛’ 첫번째 멤버 이하이 화제

입력 2014-11-03 1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선보일 ‘뉴 유닛’ 의 첫번째 멤버는 이하이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YG는 3일 오후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11일 선보일‘뉴 유닛’의 첫번째 주인공 이하이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빨간색 커튼의 오른쪽, 흰색 셔츠 위에 네이비 니트를 입고 있는 이하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갈색톤의 긴 웨이브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이하이의 모습은 남심(男心)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앞서 YG는 블랙 시스루 상의를 입은 여자와 '+' 기호, 핑크톤을 배경으로 발랄한 캐주얼 의상을 입은 여자와 '÷' 기호 또 레드톤을 배경으로 화이트셔츠를 입은 남자 이미지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모은 바 있다.

이하이는 2012년 10월 에픽하이와 콜라보레이션했던‘춥다’ 를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 싱글 ‘1,2,3,4’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첫번째 정규 앨범 ‘First Love’를 발매 ‘It’s Over’, ‘Rose’등을 발표해 가요계에 주목을 받았다.

2013년 3월 ‘Rose’ 활동, 2013년 12월 유닛 Bom&HI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발매 이후 약 11개월만에 활동을 시작하는 이하이가 이번 유닛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1일에 출격하는‘뉴 유닛’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