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드라마 ‘미스터 백’ OST곡 참여…겨울 발라드로 차트 정상 예약

입력 2014-11-04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그룹 JYJ의 김준수가 OST곡을 발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 드라마 <미스터 백> OST의 메인 테마곡을 부른다. ‘사랑은 눈꽃처럼’을 비롯해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레전드 OST로 큰 인기를 얻은 김준수의 OST 소식에 또 한 번 차트 올킬을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미스터 백’의 메인 테마곡 ‘널 사랑한 시간에’는 김준수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녹아 있는 목소리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김준수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드라마 ‘기황후’의 ‘사랑합니다’ 등 겨울과 잘 어울리는 감성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준수는 이번에 발표하는 OST곡‘널 사랑한 시간에’로 올겨울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 수목드라마 드라마‘미스터 백’의 메인 테마곡‘널 사랑한 시간에’는 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씨제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