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소은·송재림, 입술 닿을 듯 말듯…아슬아슬

입력 2014-11-04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결’ 김소은·송재림, 입술 닿을 듯 말듯…아슬아슬

김소은과 송재림 커플이 아찔한 모습을 연출해 화제다.

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하는 김소은과 송재림이 신혼집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 되었다.

외출을 앞두고 립스틱을 바른 김소은의 “생기있어 보이지?”라는 물음에 송재림은 “츄츄”라고 하며 뽀뽀를 원하는 애교를 선보였고, 이어서 김소은에게 직접 립스틱을 발라주는 아슬아슬한 모습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 되었다.

소파에 앉아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김소은에게 다가간 송재림은 직접 발라주기에 도전하였고, 눈을 감으라고 한 뒤 립스틱을 발라주면서 손가락 두 개를 겹쳐 김소은의 입술에 깜짝 손가락 키스를 하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새로운 케미 커플의 탄생’,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커플’, ‘손가락 키스, 나도 설레게 만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김소은이 바른 립스틱 제품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종합광고대행사 인터오리진의 김형석 팀장은 “방송에 나온 후 이슈가 되고 있는 ‘김소은 립스틱’은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보타닉팜’의 ‘리얼로즈’라는 신제품으로 김소은과 송재림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는 케미 아이템으로써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연관검색어에 오를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