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과 여성건강을 책임지는 메스방식의 질 성형수술

입력 2014-11-04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우 원장

과거에는 여성성형에 대한 인식이 매우 부정적이었다. 그 이유는 여성의 성에 대한 인식 자체가 편향적인 경향이 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여성들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여성 스스로 성적인 만족감에 대한 권리를 찾아가고 있다. 여성성형에 대한 인식도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는 추세다.

우리는 쉽게 질 성형수술을 ‘이쁜이수술’이라고 칭했는데, 여성건강이나 만족도를 고려하는 것보다는 질의 입구만을 단순히 죄어주는 수술이었다. 수술 후 여성은 오히려 관계를 가질 때 통증을 겪게 되고 만족도 향상이 이루어지지 못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질의 입구만을 죄어주는 것이 아니라, 매우 섬세한 방식을 통해 자연스러운 질 근육의 조임을 만들어주어 수술 후 여성들이 느끼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출산을 하고 관계를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질 점막과 근육이 늘어지게 된다. 이때 질 성형수술을 통해 여성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고 남편과의 관계회복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 메스방식 질 성형수술을 통해 통증은 줄이고 효과는 높여

연세미산부인과의 질 성형수술은 질 내부의 점막과 근육을 섬세하게 박리해주는 수술이다. 이때 기존의 레이저가 아닌 메스방식을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한다면 수술 후 흉터가 적고 통증이나 출혈이 적다. 또한 수면마취나 국소마취를 통해 수술이 진행되어 따로 입원을 할 필요가 없다. 일상으로 복귀가 빠르기 때문에 바쁜 현대여성들에게 상당히 적합한 수술이다.

집도의의 실력과 경험에 따라서 여성마다 제각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정도로 질 내부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처럼 메스방식의 질 성형수술은 수술을 집도하는 집도의의 실력에 따라서 수술의 완성도가 달라진다. 따라서 질 성형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수술 경험이 풍부하고 여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의료진을 찾아 메스방식의 수술을 시행하는 것이 여성건강은 물론, 만족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여성은 나이가 들어도 언제나 소녀이고 싶다. 과거에는 늘어진 질 점막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전무했지만 최근에는 메스방식과 같은 효과적인 수술이 있다. 평소 늘어진 질 점막으로 인해 일생생활의 불편함은 물론, 자신감 하락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메스방식 질 성형수술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건강을 되찾기를 바란다.


연세美산부인과 산부인과 전문의 이진우 원장|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외래부교수·연세미산부인과 원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