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데뷔 후 첫 솔로 앨범…보컬리스트 매력 공개

입력 2014-11-06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규현은 오는 1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특히, 규현은 전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활약하며 다양한 음악과 무대로 가창력을 인정받았음은 물론 콘서트, OST 등에서 다양한 솔로곡들을 선보여 개성과 실력을 과시하고 있는 만큼, 규현만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 활동뿐만 아니라 MC,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6일 규현 공식 홈페이지(http://kyuhyun.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 가을 감성과 잘 어우러진 규현의 감미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아, 이번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유발할 전망이다.

한편, 규현은 오는 13일 0시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