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섹슈얼이 온다, 영화 ‘정사’ 11월 20일 재개봉

입력 2014-11-07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품 섹슈얼이 온다, 영화 ‘정사’, 11월 20일 재개봉

명품 섹슈얼 멜로의 거장 파트리스 쉐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정사’가 11월 20일 개봉한다.

35분의 격렬한 몸짓으로 이루어진 영화의 수위 높은 정사신은 이미 한 차례 제한상영가를 받아 국내 상영불가의 혹사를 치른 이후로 개봉 된 사례로 영화 속 흥분과 충격의 35분은 보는 이로 하여금 온몸을 짜릿하게 만들 정도로 흥분의 도가니로 몰고 갈 예정이다.

욕망, 사랑, 관계에서 시작된 인연, 그리고 정해진 룰에서의 파괴된 사랑, 육체적 관계의 지울 수 없는 기억, 중독된 카타르시스에 대한 의미심장한 메세지를 전하는 영화 ‘정사’는 제51회 베를린영화제의 작품상,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수작임을 이미 세계적인 유수영화제를 통해 입증한 영화로 매주 수요일마다 의문의 두 남녀가 만나 격렬한 섹스를 나누며 충격적인 관계로 이어지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평단의 호평과 함께 큰 이슈를 이어왔다.

격렬한 섹스의 휴우증으로 몸이 기억하고 마음까지 뒤흔드는 수요일 여자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한 남자, 금지된 두 사람의 은밀하면서 도발적인 사랑을 그린 고품격 파격멜로 ‘정사’는 더 선명하게 더 강렬하게 관객들을 매혹시키기 위해 11월 20일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