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서울, 연말 낭만 담은 ‘힐튼의 겨울’패키지

입력 2014-11-09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12월1일부터 2015년 2월28일까지 ‘힐튼의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며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 영화 관람권,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힐튼 곰인형이 포함된 힐튼의 겨울 Ⅰ,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의 조식, 영화 관람권, 추위를 녹여줄 테이크 아웃 카페 라떼 그리고 올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힐튼 제작 다이어리가 제공되는 힐튼의 겨울 Ⅱ가 준비된다.

어린이 고객이 입장 불가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의 특성 상 어린이 고객이 있는 가족단위를 위해서는 Ⅱ와 같은 혜택에 조식만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경되는 힐튼의 겨울 Ⅲ도 기획되었으며 힐튼의 겨울 Ⅳ는 주니어 스위트에서의 투숙,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의 조식, 에이트리움 카페 코스 디너 이용권과 영화 관람권, 힐튼 다이어리가 포함되었다.

또 겨울 패키지가 진행되는 동안 체크인 시 키 홀더 안에 삽입되어 제공되는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의 엑티베이터를 로비에 위치한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 데스크로 가지고 오기만하여도 여행용 파우치와 토드백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패키지 가격은 179,000원부터 350,000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가격 대비 푸짐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알뜰한 겨울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을 타게팅 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패키지 기간은 예약이 불가하다. 문의 및 예약 : 예약과 02-2287-840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