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니, SBS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2 곡 ‘나만 몰랐어’ 발매

입력 2014-11-10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제미니가 드라마‘미녀의 탄생’O.S.T part 2 곡‘나만 몰랐어’를 발매한다.

제미니는 10일 정오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미녀의 탄생’O.S.T part 2 곡‘나만 몰랐어’를 공개한다.

배우 한예슬과 주상욱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미녀의 탄생’은 시청자들에게 작품과 더불어 O.S.T 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드라마‘미녀의 탄생’ OST는 샤이니 종현의 PART 1 곡‘SHE’에 이어 신예가수 제미니가 PART 2 곡‘나만 몰랐어’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드라마 1,2부에서 ‘나만 몰랐어’가 사금란(하재숙 분)의 회상 장면에서부터 사용되면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와 ‘미녀의 탄생’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노래를 부른 제미니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미녀의 탄생’O.S.T part 2 곡‘나만 몰랐어’는 드라마 음악의 거장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근 신용재, 알리, 에일리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작곡가 조영화가 공동 작곡했다.

작사는 버블시스터즈의 ‘이별이 다 그런 거지’를 쓴 작사가팀 한소희, 박지원이 맡았다. 풀오케스트레이션 편곡으로 테마를 전개한다.

한편 제미니가 참여한 SBS 드라마‘미녀의 탄생’O.S.T part 2 곡‘나만 몰랐어’는 올 가을 이별 테마의 대표 감성 발라드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