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화이팅’, 스타들의 수험생 응원 메시지 줄이어

입력 2014-11-13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사진출처 | 코코엔터테인먼트

'수능 화이팅'

KBS 2TV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코미디언들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개그맨 김준호는 12일 자신의 SNS에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들 수능 대박! 밀려써도 합격! 파이팅!"이라며 수험생 응원 메시지와 함게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준호를 포함해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 정명훈, 유민상, 권재관, 조윤호, 김지호, 김대희, 홍인규와 개그우먼 김민경이 모여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개그콘서트′ 속 ′선배선배′ 코너의 정명훈 이모티콘에 "합격하게 해주세요" "무조건 합격" "꽃보다 합격" 이라는 멘트가 담긴 종이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호는 "16년 만에 수능 한파라는데 따뜻하게 입고 가자냐"라는 과거 유행어와 함께 수험생을 응원하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가수 아이유를 비롯해 진세연, 김유정, 변요한 등 수많은 스타들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며 수험생 응원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화이팅, 제 실력 발휘하고 오세요"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화이팅, 힘힘"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화이팅, 오늘 오후부턴 너희들의 세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