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슈어 레이저, 가장 깨끗하게 문신 제거하는 방법

입력 2014-11-14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과거에는 문신이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하여 시술받으려는 이들이 많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문신이 일종의 패션으로 여겨지고 대중화됨에 따라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으로써 문신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충동적으로 문신을 시술 받은 경우에는 이내 후회를 하여 문신제거를 생각하게 된다. 이때는 검증된 장비와 전문의에게 청결한 환경에서 문신제거를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광주 문신제거 맑은피부과(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지구 위치) 신삼식 원장에게 효과적인 문신제거 방법에 대해 들어보았다.


Q. 효과적인 문신제거 방법으로는 어떠한 방법이 있나요.


A. 문신제거를 진행하려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문신제거 방법도 나날이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는 피코슈어 레이저를 통한 문신제거입니다. 피부치료 의료기기 수입 업체인 사이노슈어를 통하여 올해 초 국내에 론칭된 레이저기기입니다. 미국 FDA, 한국 KFDA의 승인을 받은 검증된 문신제거레이저입니다.


Q. 피코슈어 레이저에 대해 소개하자면.


A. 피코슈어레이저의 ‘피코’라는 단어는 1초의 10조 분의 1을 뜻하는 피코세컨드를 의미합니다. 이를 레이저 기술에 적용하여 고안된 장비가 피코슈어 레이저입니다. 따라서 더욱 빠르고 강한 에너지를 조사하여 문신색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Q. 기존의 문신제거와 피코슈어 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피코슈어 레이저는 기존의 문신제거 레이저장비보다 약 100배 이상 빠르고 강력한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문신제거는 나노세컨드 방식을 사용하여 문신 색소를 자갈 크기로 쪼개어주었지만, 피코세컨드 방식을 적용한 피코슈어 레이저는 문신 색소를 모래 크기로 쪼개어 더욱 원활하게 문신색소가 체외로 배출되도록 돕습니다.

이로써 기존의 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이었던 흉터와 같은 부작용의 위험이 낮아졌습니다. 또한 빠르고 강한 에너지를 문신색소에만 집중적으로 조사하여 주변 조직의 손상을 줄여주어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더욱 빠른 시간과 적은 횟수로 효과적인 문신제거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문신제거에 있어 효과적으로 반응하고 있는 피코슈어 레이저는 다양한 피부 병변 치료를 진행하는 데에도 탁월함을 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주근깨, 기미, 색소침착 등의 치료는 기본이며 지우기 힘든 반영구화장 문신색소도 말끔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기미치료를 할 때는 적은 횟수로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기미뿐만 아니라 모공, 잔주름, 피부결 등을 개선해주어 피부 노화를 위한 피부관리 시술에 있어서도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