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솔로 데뷔앨범엔 무얼 담았나?

입력 2014-11-17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홀로서기에 나선 카라 출신의 가수 니콜의 첫 앨범 ‘퍼스트 로맨스’ 트랙리스트가 17일 니콜 SNS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마마’를 비롯해 ‘이노선트?’ ‘7-2=오해’ ‘조커:Joker’ ‘러브’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곡의 제목에서 암시하듯, 사랑에 관한 아름다움, 이별, 그리움 등을 저마다의 테마로 담아냈다.

특히 첫 번째 트랙 ‘이노선트?’에는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스피카 김보아가 피처링을, 에릭남이 작사를 맡았으며, ‘7-2=오해’에서는 절친한 동료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동우가, ‘조커:Joker’에서는 래퍼 리키가 각각 피처링으로 지원에 나섰다.

14일 공개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필라테스와 요가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더불어 미국의 유명 안무가 루암 키플레츠지, 지멜 맥윌리엄스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마마’ 속 춤 동작을 살짝 공개하면서 니콜의 데뷔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다.

니콜은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갖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