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미니 5집 타이틀곡 ‘LUV’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화제

입력 2014-11-17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미니5집 앨범 타이틀곡‘LUV’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정오 에이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트위터에는 에이핑크의 ‘LUV’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핑크는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청순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늦가을 낙엽이 쌓인 배경에 쓸쓸히 혼자 있는 방안을 담아내며 특유의 아련함을 표현했다.

소속사측은 “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그리움과 아련함을 잘 표현하는게 관건이었는데, 멤버들이 표현을 잘 해준 것 같다. 멤버들이 서로 조언과 격려를 함께 나누며 촬영을 진행 하면서 무리없이 마무리를 지었고,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가 나오게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번 ‘LUV’ 뮤직비디오 연출은 에이핑크의 ‘NoNoNo’, ‘MyMy’, ‘몰라요’ 등 수많은 작업을 함께 했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감독의 작품. 이미 에이핑크와는 데뷔곡 ‘몰라요’ 때부터 함께 작업을 하면서 팀워크를 쌓아온 바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20일 미니5집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21일 KBS 뮤직뱅크를 첫 음악방송으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5집은 24일 자정에 공개된다.

사진제공 | 에이큐브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