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리뉴얼

입력 2014-11-18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시어버터에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안정화한 48시간 수분지속 크림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시어버터의 원산지인 아프리카와 아프리카 여성을 모티브로 삼았다. 각 제품별로 아프리카의 꽃과 나무, 풀을 배경으로 밤하늘을 나는 소녀의 꿈과 시어버터 열매를 자연이 주는 선물로 여기며 살아가는 아프리카 여성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전해준다.

대용량(100ml) 보습 크림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을 가해 크림에 잘 녹아들도록 했다. 수분지속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동안 수분이 유지되는 것이 입증됐다.

아프리카 카리테 나무에서 얻는 시어버터는 아프리카의 뜨거운 태양과 거친 환경에 노출된 원주민들에게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보습의 여왕’이라고 불린다.

이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모이스트(중·건성용)와 울트라(극건성용), 프레시(지·복합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는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