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에 대시 “엉덩이 허벅지가…”

입력 2014-11-20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사진=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장기하와 얼굴들’ 멤버 하세가와 요헤이(양평이형)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19일 방송에는 가수 김범수, 기타리스트 박주원, 장기하와 얼굴들 보컬 장기하, 양평이형이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양평이형은 “살집이 좀 있는 여자 분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이에 MC 김구라는 사유리에게 전화를 걸어 양평이형에 대해 물었다.

김구라는 사유리에게 “양평이형이 뱃살이 있는 여자가 좋다더라”고 말했고, 이에 사유리는 “저도 호감이 있었는데 연락도 없고 개 무시당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유리는 이어 “나는 옆구리 살이 너무 많다. 살밖에 없다. 엉덩이 허벅지가 어마어마하다”고 말하며 다시 한번 양평이형에게 어필하는 모습이었다.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소식에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잘 어울릴 것 같아”,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그런 사이였어?”,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잘 됐으면 좋겠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재미있는 조합이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호감 있었군”,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놀라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