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동화 같은 사랑? 환경, 사람에 음악적 영향”

입력 2014-11-25 2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프로젝트 유닛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지드래곤이 음악 작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는 프로젝트 유닛그룹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신곡‘굿보이(GOOD BOY)’의 언론 인터뷰가 열렸다.

이날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지드래곤은“이번 신곡이 이틀이나 음원차트 1위를 할 줄 몰랐다”며 “빅뱅이였다면 오랜만에 나온 앨범이라 속상 할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이틀이나 했구나라는 느낌이였다.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신곡‘굿보이’가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라는 가사 설명에 대해“솔직히 동화 같은 사랑이 무엇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다”며 “개인적으로는 그런 꿈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내가 경험 했던 모든 것들이 무언가를 만들 때 영감이 되기 때문에 꼭 사랑이 아니라도 내 주변 사람, 환경 등에 음악적인 영향을 받는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빅뱅의 앨범 발매가 미뤄지고 있어서 죄송하다”며“좋은 음악으로 빨리 찾아뵙고 싶은데 준비가 덜 돼서 밀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의 힙합 프로젝트 유닛 그룹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신곡‘굿보이(GOOD BOY)’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