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홍콩스타 홍금보와 인증샷… 중화권 활동 준비 중

입력 2014-11-28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동건이 중국에서도 명불허전의 한류 스타의 위용을 과시했다.

이동건은 중국에서 웨이보 계정 개설 이틀 만에 3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이어 그는 지난 24일 오후 “안녕하세요. 이동건 입니다. 제가 웨이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앞으로 많은 중국 활동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또 “며칠전 중국 심천에서 팬 여러분들께 받은 선물과 함께 찍은 사진 이에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으며 근황을 전했다.

그리고 25일 오후에는 “With 조효시 선생님, 홍금보 선생님&장영정 선생님”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골프 웨어를 입은 이동건과 홍콩 연예계 대부로 불리는 홍금보, 중국의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경력을 지닌 조효시, 대만을 대표하는 중견 배우 장영정이 미소를 띠고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심천 환영 미디어가 결식 아동을 돕기 위해 주최한 ‘2014 아시아 자선 골프 대회’에서 찍은 사진으로 한국, 중국, 홍콩, 대만 4개국 스타와 재계 인사들이 초청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건이 출연한 영화 ‘B형 남자 친구’와 드라마 ‘파리의 연인’, ‘낭랑 18세’, ‘미래의 선택’ 등이 중국, 홍콩, 대만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중화권에서 대표적인 한류 배우로 꼽히고 있다.

이동건은 현재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하며 중화권 활동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