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팬들과 함께 다문화가족위한 선행 실천 '노래도 마음씨도 왕'

입력 2014-11-28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더원이 다문화 가족을 위해 팬들과 봉사활동에 나섰다.

더원과 그의 팬들은 지난 26일 성북구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에서 열린 '나눔과 어울림'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더원은 "나눔 봉사는 팬클럽인 '원뮤파' 회원들이 모든걸 준비해서 진행 됐다"며 "200가구 가정에게 쌀과 생활 필수품등을 전달하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했다. 그런 도움을 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그는 "곧 있을 서울 콘서트에 다문화가족들을 초대해서 뜻 깊은 연말을 같이 보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원의 생일이나 행사 때 지원하는 선물이나 도시락 대신 쌀화환 및 정기후원금을 모아서 나눔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개최됐다.

쌀 2000kg과 물티슈, 세제 등 생활필수품과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공동 운영중인 키친스토리에서 후원받은 식품 등 총 2000만원 수준의 물품을 성북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관내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다문화가정 약 200가구에 지원했다.

또한 더원은 나눔 행사에 직접 참석하여 기부물품을 다문화 가족에게 전달하고 성북구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성북구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의 관계자는 “나눔 행사에 직접 참여 해준 더원과 팬클럽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다문화 가정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덕분에 정말 큰 도움이 됐다. 또한, 바쁜 스케줄 와중에 살뜰히 챙겨주는 친근한 모습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원은 오는 12월 14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과 12월 25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을 열고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다이아몬드원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