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신비로움+고혹적인 분위기…여신 비주얼 시선 집중!

입력 2014-12-02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신혜, 신비로움+고혹적인 분위기…여신 비주얼 시선 집중!

영화 ‘상의원’에서 삶이 전쟁터인 왕비로 분해 열연한 배우 박신혜의 고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박신혜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씨네21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이트&퓨어를 컨셉트로 박신혜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에 무채색 의상, 핑크 톤의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특히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순수함과 여인의 매력이 함께 묻어난다. 연일 이어지는 드라마 강행군 속 화보 촬영에 임한 박신혜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환한 웃음으로 한밤중의 스튜디오를 반짝 반짝 빛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는 ‘상의원’에서 뛰어난 자색과 기품을 가졌지만 자기 편 하나 없는 궁궐에서 권력싸움에 희생될 위기에 처한 왕비로 분했다. 천재디자이너인 공진(고수)의 옷을 통해 아름다움에 눈을 뜬 왕비는 사랑하는 왕(유연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진의 옷을 입기 시작한다.



박신혜는 씨네21 커버 스토리를 통해 ‘상의원’을 선택하게 된 배경과 박신혜가 분한 ‘상의원’ 속 왕비의 내면에 관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또한 최근 촬영중인 드라마 ‘피노키오’의 인하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였다. 박신혜의 매혹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씨네21 982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eonga.com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씨네2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