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아역 4대 천왕 등장…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 “폭풍 먹방 시전”

입력 2014-12-05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 사진출처 | KBS 2TV ‘해피투게더3’

'김유정 이영유'

배우 김유정이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먹방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4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는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김유정, 김준현, 홍진영, 미스에이 페이가 자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은 절친한 아역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닭발과 떡볶이를 먹으러 간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는 진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멱방을 선보였다. 한참을 먹은 네 사람은 치마를 푸는 등 또래의 여학생들과 다를 바 없는 솔직하고 순수한 모습을 보였다.

김유정은 "평소에도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자주 만난다. 만나자고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 항상 먹는 것밖에 안 한다"고 말해 남다른 먹방을 증명했다.

"아역 배우들 중 리더는 누구냐"는 질문에 김유정은 "이영유와 서신애다. 계산은 더치페이한다"고 대답했다.

누리꾼들을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잘 커라",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귀여워",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저런 딸 낳으면 대박",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성인연기자로 잘 커나가길",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맛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