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입력 2014-12-05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완구와 트리, 여행권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19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트리와 와인잔 세트 등 파티 용품을 준비했다.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트리부터 2.5m 크기의 대형트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와인잔 세트와 도자기 그릇, 찻잔 등 주방 식기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 케이크와 수제초콜릿, 과자 등 먹을거리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로맨틱한 데이트도 준비했다. 겨울철 휴가지로 유명한 제주도와 정동진 등 여행상품을 비롯한 고급 레스토랑, 뮤지컬, 콘서트 이용권 등을 마련했다. 커플반지 만들기와 커플 스파, 수제 향초 제작 등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아이를 위한 선물도 풍성하다. 여아를 위한 ‘뽀로로’, ‘엘사’ 등 캐릭터 인형과 남아를 위한 ‘또봇’, ‘레고’ 등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최근 인기가 높은 ‘벤틀리 붕붕카’와 ‘벤츠 붕붕카’를 2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다.

‘월드베스트 요술지팡이 명작동화’는 3만1860원, ‘말랑말랑 유아동 인기전집’은 2만~4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북메카 인기 작가 모음’에선 세계 유명 작가 에릭칼의 사운드 북을 3000~3만2900원에 선보인다. 산타, 루돌프 등으로 디자인된 아동복뿐 아니라 양말, 장갑,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