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메뚜기도 냠냠 하는 역대급 먹는 방송 ‘귀여워~’

입력 2014-12-07 2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메뚜기도 냠냠 하는 역대급 먹는 방송 ‘귀여워~’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의 폭풍 먹방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7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의 시골 체험기가 그려졌다. 이날 송일국는 삼둥이가 자연과 친해질 수 있도록 한 시골 마을을 찾았다. 삼둥이는 논에서 메뚜기도 잡고 떡메치기도 해 보며 시골 체험을 즐겼다.

모든 체험이 끝난 후 식사 시간이 이어졌다. 삼둥이는 일단 아빠 송일국이 읽어줬던 동화책 ‘팥죽할머니와 호랑이’에 나오는 팥죽 먹기에 나섰다.

삼둥이는 팥죽을 먹고 후식으로 직접 잡은 메뚜기볶음을 맛보게 됐다. 대한이와 만세는 메뚜기볶음을 잘 먹었지만 민국이는 메뚜기가 무서워 선뜻 먹지 못했다.

민국이는 할머니의 설득 끝에 메뚜기를 입에 넣었다. 뒤늦게 메뚜기 맛에 빠진 민국이는 의자까지 갖다 놓고 앉아서 계속 메뚜기를 집어 먹었다. 삼둥이는 마지막으로 팥고물이 묻은 인절미를 먹었다. 삼둥이는 쫀득쫀득한 인절미의 식감을 느끼며 먹방을 종료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대박 귀여워 미치겠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이런 녀석들이 있으니 주말이 즐겁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아이고 귀여워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녀석들 참 잘 먹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이녀석들 참 예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먹성 좋게 잘 먹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진짜 하루 종일 같이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 귀염둥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먹방’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