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미모의 신부와 웨딩화보 전격 공개… 13일 화촉

입력 2014-12-08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정, 미모의 신부와 웨딩화보 전격 공개… 13일 화촉

‘86억원의 사나이’ 최정(SK와이번스)이 미모의 신부 나윤희 씨와의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8일 전격 공개했다.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측은 예비신부에 대해 “전 울산 MBC 나윤희 기상캐스터로 청순하고 지적인 매력을 겸비한 재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웨딩촬영에서는 두 사람이 동갑내기다운 편안함으로 촬영을 마쳤으며,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야구에 대한 생각과 이야기를 하는 최정 선수의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메이크업에는 웨딩 업계의 대표적인 뷰티디렉터로 손꼽히는 에스휴 선덕 원장이 직접 담당해 예비 신부 빼어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 오다 성실하게 각자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2005년 SK 1차 지명으로 프로에 데뷔한 최정은 2008년 최연소 한국시리즈 MVP를 거머쥐었고 2009 제2회 WBC,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2013 제3회 WBC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진면목을 과시한 베테랑선수로, 최근에는 자유계약선수(FA) 역대 최고 대우인 4년 총액 86억으로 SK에 잔류해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최정-나윤희 커플은 오는 13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노블발렌티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