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안젤라 베이비-황효명 커플과 기념촬영

입력 2014-12-08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가 중국 배우 황효명-안젤라 베이비 커플과 만났다.

최근 정용화 공식 웨이보(http://www.weibo.com/jyheffect89)에는 “Thank u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 수트를 차려 입은 씨엔블루 멤버들과 중국 배우 황효명 그리고 안젤라 베이비가 나란히 선 채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밴드 씨엔블루와 중국 세기의 커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효명-안젤라 베이비의 만남은 지난 6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환호2015-아이치이 밤’ 시상식에서 이루어졌다. 황효명이 시상자로 참여해 씨엔블루에게 ‘아시아 베스트 그룹상’을 수여한 인연으로 대기실에서 깜짝 만남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첫 만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서로의 팬임을 자처하며 어색함 없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직접 사인한 ‘캔트 스톱(Can’t Stop)’ CD를 선물하는가 하면 황효명은 “나보다 내 여자친구인 안젤라 베이비를 더 좋아할 것 같다. 나를 제외하고 그녀와 씨엔블루 멤버들만 사진을 찍어도 괜찮다”며 재치 넘치는 배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중국 톱 배우인 황효명과 배우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에서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이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플이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아이치이 시상식에서 씨엔블루는 국내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여해 ‘아시아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했으며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는 각각 2014년 인물상, 아시아 인기 아이돌상을 수상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