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황효명-안젤라 베이비 커플과 조우…훈훈 비주얼 눈길

입력 2014-12-08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씨엔블루가 중국 배우 황효명-안젤라 베이비 커플과 만났다.

최근 정용화 공식 웨이보에는 “Thank u!”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 수트를 차려 입은 씨엔블루 멤버들과 중국 배우 황효명 그리고 안젤라 베이비가 나란히 선 채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씨엔블루와 중국 세기의 커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효명-안젤라 베이비의 만남은 지난 6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환호2015-아이치이 밤’ 시상식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황효명이 시상자로 참여해 씨엔블루에게 ‘아시아 베스트 그룹상’을 수여했고, 이를 인연으로 대기실에서 깜짝 만남이 이루어졌다.

첫 만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서로의 팬임을 자처하며 어색함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직접 사인한 ‘캔트 스톱(Can’t Stop)’ CD를 선물하는가 하면 황효명은 “나보다 내 여자친구인 안젤라 베이비를 더 좋아할 것 같다. 나를 제외하고 그녀와 씨엔블루 멤버들만 사진을 찍어도 괜찮다”며 재치 넘치는 배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중국 톱 배우인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판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있는 커플이다.

한편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아이치이 시상식에서 씨엔블루는 국내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여해 ‘아시아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