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신곡 'Angel' 발매, 힙합 여제의 귀환

입력 2014-12-08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미래의 신곡 'Angel'이 발매됐다.

윤미래는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엔젤(Ange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엔젤(Angel)’은 윤미래가 3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이자, 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좌절한 상황에서 희망의 날개를 달아주는 주변의 천사 같은 존재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윤미래는 한 해가 마무리 되는 연말, 자신만의 천사를 떠올리며 그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곡을 만들었다.

특히 '엔젤(Angel)'은 윤미래가 작사, 작곡하고 타이거 JK와 비지(Bizzy)가 공동 작사에 참여했으며, 룸펜스 감독이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았다. 국카스텐의 기타리스트 전규호도 이 곡의 녹음에 참여했다.

또한 세상의 고마운 모든 이들에게 ‘엔젤 키스’를 보낸다는 내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윤미래는 타이거JK와 키스신을 예고하며, 자신의 ‘천사’는 바로 타이거JK라는 사실을 고백해 따뜻함을 배가했다.

한편 필굿뮤직은 윤미래를 시작으로, 타이거 JK, 비지(Bizzy), 그리고 이 세 명의 프로젝트 그룹인 ‘MFBTY’까지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필굿뮤직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