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의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 공개…‘역시 퀸’

입력 2014-12-10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소유의 '눈의 여왕2' 주제곡 '다이아몬드(Diamond)'가 오늘 정오 공개된다.

씨스타와 콜라보레이션 활동으로 올해에만 무려 4곡을 차트 정상에 올려놓은 소유는 겨울 블록버스터 ‘눈의 여왕’ 주제곡으로 마지막을 장식하게 됐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개봉예정인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 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어지는 이 작품에서 소유는 영상과 어우러진 보이스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겨울 왕국’의 ‘Let It Go’를 잇는 명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다이아몬드(Diamond)’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으로,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다이아몬드(Diamond)’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아몬드'는 이국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 진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 웅장함을 가로지르는 비트를 간결하게 유지하면서 진정성 있는 곡을 만들어 냈다.

한편 씨스타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의 주제곡 'Diamond(다이아몬드)'는 오늘 1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