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결혼 열흘 앞두고…무슨일이지?

입력 2014-12-10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사진출처|YTN 방송화면 캡처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방송인 신정환(39)이 또 사기혐의로 피소돼 화제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10일 "신씨가 빌린돈 1억4000만원을 갚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며 이모(62)씨로 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6월 19일에도 "지난 2010년, 신정환이 연예인 지망생이던 아들의 방송 출연을 돕겠다며 1억여원을 받은 뒤 이를 이행하지 않고 돈도 돌려주지도 않았다"며 신정환을 고소한 바 있으며 당시 A씨는 신정환에게 3개월 뒤 돈을 갚겠다는 각서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으나, 신정환이 제때 돈을 갚지 않자 다시 소를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신정환이 '한 번만 살려 달라. 3개월 내로 꼭 갚겠다'며 간청해서 채무 상환 각서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며 "그러나 약속한 석 달이 지나고 5개월에 접어든 지금까지 전혀 갚을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A 씨는 "알고 보니 당시했던 사과와 합의는 고소를 취하하기 위해 꾸민 사기행위였다"며 "취하할 때 3천만원을 건넨 이후론 현재까지 10원 한 푼도 주질 않았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진짜 너무한다"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이렇게 까지 추락하다니" "신정환 사기혐의 피소, 그만 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와 관련해 경찰 관계자는 "이전 고소 내용과 달라진 것이 없어 따로 조사할 필요가 없다"며 "각하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