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온라인 구매 어때?

입력 2014-12-11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옥션·G마켓·쿠팡 등 할인 기획전 풍성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어떤 게 좋을까.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 요즘,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해 관심을 끈다.

옥션은 21일까지 유아동 장난감부터 트리, 쥬얼리, 공연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을 최대 72% 할인하는 ‘슈퍼산타A’기획전을 연다. ‘노래하는 엘사 인형’ 등 장난감은 물론 여성을 위한 패션 및 화장품, 남성을 위한 향수와 장갑 등을 준비했다. 데이트나 가족모임을 위한 e쿠폰 식사권도 만나 볼 수 있다. 뮤지컬과 디너쇼 등도 판매한다.

G마켓도 21일까지 ‘2014 크리스마스 원, 투, TREE&DEC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트리 세트부터 장신구와 홈데코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상품을 구매하면 이용가능한 3000원(2만 원 이상 구매시)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매일 500명에게 제공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는 2000원(3만 원 이상 구매시) 할인 쿠폰을 준다.

소셜커머스 쿠팡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19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트리, 캔들 등 아기자기한 장식소품과 아동용 완구와 교구, 겨울철 의류, 잡화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선물을 판매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