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매드클라운과 신곡 ‘겁나’ 다정한 콜라보 인증사진 공개

입력 2014-12-1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여성 그룹 멜로디데이가 래퍼 매드클라운과 다정한 콜라보레이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뷰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멜로디데이의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melodyday225)에 ‘겁나’ 스페셜 클립 라이브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멜로디데이와 매드클라운이 함께하누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음원 공개 날인‘12월 12일 오후 12시’를 의미하는 ’12. 12. 12’를 손으로 만들어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멜로디데이는 “매드클라운 선배님과 함께 한 ‘겁나’ 스페셜 클립 라이브 영상 촬영장에서 선배님과 함께 찍은 12.12.12 인증샷! 멋진 랩 메이킹 해 주신 선배님께 감사한 마음 담아 저희의 CD도 드렸습니다. 12월 12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겁나’, 많이 기대해주실 거죠?” 라는 애교 넘치는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 10일 멜로디데이는 공식 홈페이지(www.melodyday.co.kr)를 통해 ‘겁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멜로디데이는 이번‘겁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멜로디데이는 오는 12일 유명 작곡가 팀 이단옆차기의 프로젝트 멤버인 ‘텐조와 타스코’, ‘세이온(SEION)’과 함께 작업한 곡 ‘겁나’를 발표한다. 매드클라운은 이 곡에서 랩 피처링을 맡아 멜로디데이와 호흡을 맞춘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올해 ‘어떤 안녕’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2AM 창민과 함께 부른 곡 ‘마지막 처음’, 씨엔블루 종현과 듀엣곡 ‘사실은 말야’를 발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 로엔엔터테인먼트, 뷰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