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팬들 질투? 거미와 합동 공연은 괜찮아”

입력 2014-12-11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가수 거미와의 합동 공연에 대해 팬들의 이색적인 반응을 설명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11일 서울 강남구 일지 아트홀에서 합동콘서트 ‘THE 끌림’연습 공개 및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거미와 14년 동안 봐왔는데 너무 편안하다” 며 “음악적으로 비슷한 장르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같이 활동 하면 힘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가끔 팬들이 여자 가수와 공연을 하면 질투를 한다”며 “ 하지만 거미와 워낙 친한 사이라는 것을 알아서 그런지 거미와는 괜찮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거미 군으로 보시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거미는 “환희와 브라이언은 정말 편하고 친한 친구다. 같이 공연을 하게 돼 영광”이라며 “음악적으로도 통하고 호흡이 잘 맞는다.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공연 끌림을 통해 한해 잘 마무리하셨으면 한다. 내년에도 좋은 일 있으셧으면 좋겠다. 열심히 준비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이날 연습 공개 현장에서 ‘사랑해요 우리’, ‘사랑했으니 됐어’, ‘너를 너를 너를’ 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열창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콘서트 ‘THE 끌림’를 개최한다. 이들은 서울 공연 후 대구, 부산, 인천 공연을 이어 갈 예정이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en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