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서울 겨울방학 패키지 3종 오픈

입력 2014-12-11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알차고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는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3종을 선보인다. 로보카폴리 공연,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등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소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겨울 방학 패키지에는 디럭스 트윈 룸에서의 1박, 조식 뷔페 2인과 더케이 아트 홀에서 운영하는 로보카 폴리 공연을 55% 할인 우대받을 수 있는 할인 티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와 함께 하는 가족들을 배려해 어린이 조식뷔페는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조금 더 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가 안성맞춤. 에버랜드 패키지는 디럭스 트윈룸 1박과 더 파크 조식 뷔페와 에버랜드 주간이용권 2장으로 구성되며, 당일 호암미술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가격은 22만9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조식뷔페가 아닌 디너 뷔페를 선택할 경우 가격은 약 25만9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는 디럭스 트윈룸 1박과 조식 뷔페,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20만9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디너 뷔페를 선택하면 23만9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10%, 베이커리 20%, 골프 클럽 일일 입장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체크 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무료로 연장,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등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The-K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 문의는 02-571-810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