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모태 비주얼로 서울 공습 예고…연말 콘서트 티저 영상 ‘폭소’

입력 2014-12-12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범수가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12월 30, 31일 양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BEFORE & AFT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오전‘모태 비주얼’가수 김범수는 거친 글씨체 · 전쟁을 연상시키는 CG효과가 인상적인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주얼 공습 예고’와 더불어 ‘더 이상 걷잡을 수 없는 그의 비주얼과 라이브’ 등의 문구와 같이 김범수 특유의 유머코드가 담겨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명품 보컬리스트 김범수는 애절한 발라드 무대부터 흥겨운 무대까지 들을 거리·볼 거리·즐길 거리가 넘치는 화려한 공연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6일~7일, 4천 여명의 팬들을 사로잡은 대구 공연에 이어 본격적인 전국투어에 돌입한 시작한 김범수는 이번 서울 공연이 2014년의 마지막인 날에 개최되는 만큼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열정적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유쾌한 이벤트 ‘BEFORE&AFTER’어워즈도 진행된다. 자신의 ‘비주(류)얼(굴)’로 서울을 공습하겠다 밝힌 김범수는 그에 걸맞는 비주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공연 당일 무대 위에서 ‘최고의 비주얼’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한편 김범수 측은 “지난 10월 개최된 서울 공연 관람객이 다시 한 번 서울공연(12월 30일 공연)을 예매할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범수 단독 콘서트‘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BEFORE & AFTER]’는 12월 30일~31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 폴라리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