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있나 봤더니…어머나 대박’

입력 2014-12-12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있나 봤더니…어머나 대박’


한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위해 국내 온라인몰들일 뭉쳤다.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은 12일 하루 동안 엘롯데, 롯데슈퍼, 하이마트, 11번가, 현대H몰, CJ몰, AK몰, 갤러리아몰 등과 함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014년 롯데닷컴 베스트 인기 상품 100여 개 이상을 50%에서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 경쟁력과 품질, 빠른 배송을 보장하는 롯데닷컴의 대표 플랫폼 지니딜을 통해 12일부터 14일까지 롯데포인트 결제 시 50% 포인트페이백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MD추천 상품으로는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소프트백 보스턴 크로크’, 간단한 작동으로 부드러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롱기 드립 커피메이커 ICM2’, 코디하기 쉬운 베이직 아이템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코디갤러리bySTCO 겨울니트’, 77년 장인정신의 명품브랜드 ‘이엘오 칼가위 3종 세트’ 등이 있다.

롯데닷컴은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연말에 맞춰 국내 온라인몰 10곳이 손잡고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롯데닷컴의 경우 확실하게 할인이 되는 Best 인기상품 100선을 선별하는 등 공을 많이 들였다.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지름신을 불러볼까”,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주머니 사정이 안좋은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나 어떻게 하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헉”,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대박이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원하는 상품이 세일이 해야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짝퉁은 가라”,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전상품이 모두 세일하는건 아니잖아 꼼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멍멍이 수작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화면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