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주한외교사절들과 브랜드 체험 행사 가져

입력 2014-12-12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현대차, 주한외교사절들과 브랜드 체험 행사 가져

현대자동차㈜는 12일 현대모터스튜디오(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소재)에서 8개국 주한대사들을 초청해 현대차 브랜드 체험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현대 위드 앰배서더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도, 브라질, 체코, 터키, 프랑스, 호주, 캐나다, 스페인 등 현대차의 생산 또는 판매거점이 소재하고 있는 국가들의 주한대사 8명을 대상으로 현대차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각 국가와의 우호적 동반 협력 관계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권문식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각국에서의 많은 관심과 협조 덕분에 생산과 판매가 원활히 진행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큰 힘을 얻고 있다”며 “향후에도 상호 동반자적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대차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권문식 사장 외에 마케팅사업부장 조원홍 전무 등을 비롯한 현대차 임직원들이 자리에 함께 한 가운데 ▲현대차 브랜드 소개 ▲현대모터스튜디오 체험 ▲아슬란 상품 소개 및 시승 체험 ▲포토세션 ▲오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생산 및 판매법인이 소재하고 있는 국가 대사들에게 한국 자동차산업과 대
표 자동차기업인 현대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현대차가 추구하는 자동차문화에 대한 공감을 통해 참석 국가들과의 유대감이 강화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