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B-SIDE’ 곽진언, 새 자작곡 ‘더 멋진’ 최초 공개

입력 2014-12-12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6 B-SIDE’ 곽진언, 새 자작곡 ‘더 멋진’ 최초 공개

Mnet ‘슈퍼스타K6 B-SIDE’에서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의 새로운 자작곡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슈퍼스타K6 B-SIDE’는 곽진언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슈퍼스타K6’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12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B-SIDE LIVE’라는 코너를 통해 곽진언의 자작곡 ‘더 멋진’이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곽진언의 ‘더 멋진’은 그가 무명 시절 홍대 라이브 클럽에서 기타 반주 하나로 불렀던 노래. 묵직하게 가슴을 울리는 가사와 곽진언 특유의 진솔한 사운드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기타를 비롯해 바이올린, 피아노, 베이스, 드럼까지 갖춘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지난 3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에서 데뷔 무대를 치른 곽진언과 김필의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그리고 MAMA 무대를 위해 함께 홍콩으로 떠난 두 남자의 좌충우돌 홍콩 여행 에피소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곽진언이 평소 자신의 이상형이라 밝힌 모델 장윤주를 직접 만나는 모습도 전파를 탈 예정이어서 흥미를 끌 전망이다.

한편 ‘슈퍼스타K6’의 대미를 장식할 ‘슈퍼스타K6 TOP11 CONCERT’가 오는 24일~25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역대급 무대를 만들어낸 ‘슈스케6’ 톱11이 총출동하는 ‘슈퍼스타K6 TOP11 CONCERT’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