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이소연, 엔터테이너적 적인 장점까지 두루 갖춘 배우”

입력 2014-12-15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타지오 “이소연, 엔터테이너적 적인 장점까지 두루 갖춘 배우”

연기파 배우 이소연이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판타지오는 15일 “최근 이소연과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소연의 영입 소식을 밝혔다.

이어 “이소연은 다양한 수상경력이 입증하듯 여러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팩트럼을 쌓아온 배우다. 예능을 통해 보여 줬듯 연기뿐만 아니라 엔터테이너 적인 장점까지 두루 갖춘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소연의 새로운 도약을 도울 수 있는 구름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 이소연의 행보에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03년 영화 ‘스캔들’을 통해 데뷔한 이소연은 2008년 SBS ‘내 인생의 황금기’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브라운관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복면달호’,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드라마 ‘봄의 왈츠’, ‘천사의 유혹’, ‘닥터 진’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소연은 2010년 MBC ‘동이’, 2011년 SBS ‘내 사랑 내 곁에’, 2013년 KBS ‘루비반지’까지 지상파 3사에서 여자 우수연기자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또 지난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방송연예대상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가장 최근 작인 JTBC ‘12년만의 재회: 달래 된, 장국’에서는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넘어 예능에서까지 맹활약을 펼쳐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타지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