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 완전체 공개…매혹과 청순 사이

입력 2014-12-15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일 데뷔 프로모션 ‘초록달(www.tsenter.co.kr/sonamoo/)’을 선포한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드디어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공개했던 4명의 멤버들과 베일에 감춰진 3명의 멤버들까지, 7명 전원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프로필을 선보였다.

숲 속의 요정을 연상하게 하는 전신 티저 사진은 소나무만의 풋풋하면서도 소녀다운 감성이 묻어 나온다. 베이지 의상을 입은 나현, 뉴썬(New Sun), 의진, 디애나(D.ana), 하이디(High.D)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 사이 푸른 빛 미니스커트를 착장한 수민과 민재 역시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끈다.

멤버별 활동명이 적힌 프로필은 단체사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성스러움을 잘 드러낸 볼터치에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응시하는 소나무는 이색적이면서도 미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간 다채로운 컨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소나무는 리더 수민, 로우 래퍼 디애나, 하이 래퍼 뉴썬, 안무 의진, 메인 보컬 하이디, 리드 보컬 민재와 서브 보컬 나현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데뷔 프로모션 중 뉴썬X디애나의 자작랩 ‘철갑을 두른 듯’과 하이디의 보컬 커버영상으로 초록달(GREEN MOON)을 채워 준비된 ‘실력파’ 신인다운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야심 차게 내놓은 걸그룹 ‘소나무’에 대해 “소나무 멤버들은 지금 당장 개별 활동을 시작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상당한 끼와 재능을 갖췄다. 다만, 각각의 개성과 특색을 갖춘 인재들이 모여 ‘소나무’라는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라며 “다양성을 갖춘 새로운 케이팝의 포문을 여는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