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SK-Ⅱ부띠끄 스파 패키지’ 출시

입력 2014-12-15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제주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추위에 지친 몸에 편안한 휴식을 줄 수 있는 ‘SK-Ⅱ 부띠끄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84만원부터 제공되는 2박 상품으로 디럭스오션뷰 객실 1박과 SK-Ⅱ부띠끄스파 프로그램 2인 1회, 조식 2인, 세계 각 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로맨틱 와이너리 투어 2인, 한식, 일식, 이탈리안 중 선택해 겨울밤의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디너 2인이 포함된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SK-Ⅱ부띠끄스파 프로그램은 롯데호텔제주 객실을 스파룸으로 꾸며 외부로 이동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총 60분으로 상체, 얼굴, 다리까지 마사지해 겨울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스파 이용 고객에게는 SK-Ⅱ파우치와 기초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웰컴기프트 세트와 내추럴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토일렛 퍼퓸 향수 푸푸리가추가로 증정된다. 스파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10분까지 하루 7회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매주 수요일과 12월 23일은 휴무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윈터서프라이즈기프트 세트도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1개씩 지급되는 순면 비치가운과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베개형 해온 튜브, 따뜻하게 즐기는 어묵과 사케 세트, 객실 내 미니 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겨울의 별미 전통 팥죽 또는 한방차를 이용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제주 1577-036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