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보이즈, 21일 2014 SBS ‘가요대전’ 스페셜 무대

입력 2014-12-17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럭키보이즈, 21일 2014 SBS ‘가요대전’ 스페셜 무대

허니버터보다 더 달콤한 다섯 남자가 뭉친다.

2014 SBS ‘가요대전’의 ‘SUPER 5’를 위해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에 태국 왕자님 2PM 닉쿤, 달콤 꿀성대 씨엔블루 정용화, 눈빛 종결자 인피니트 엘, 바로 빠져드는 남자 B1A4 바로, 심쿵 유발자 위너 송민호가 발탁된 것.

이들은 지난 14일부터 가요대전 공식 SNS을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된 멤버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15일 멤버 전원이 모두 공개됐다. 또 ‘럭키보이즈’ 멤버 5명 이외에도 인간비타민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2014 핫 아이콘 M.I.B의 강남이 각각 ‘럭키보이즈’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로 합류해 한층 더 완벽한 꽃미모 프로젝트 그룹을 완성시켰다.


‘럭키보이즈’는 SBS ‘가요대전’만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요대전’ 무대에서 단 한 번의 아주 특별한 공연을 선보이고 당일 해체할 예정인 기간 한정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 외에도 ‘가요대전’에서만 볼 수 있는 글로벌한 아티스트 라인업과 다섯 개의 테마로 진행되는 ‘SUPER5’의 스페셜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꽃미남 ‘한정판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가 진행하는 ‘가요대전’의 ‘SUPER5’는 오는 21일 저녁 8시 45분부터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꾸며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