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아이언과 퍼터 사용률 1위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KPGA와 KLPGA의 공식 기록업체인 씨앤피에스(C&P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캘러웨이 아이언은 KPGA 투어에서 44.8%, KLPGA 투어에서 37.7%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타났다.
또 퍼터 사용률은 KPGA 투어 52.0%, KLPGA 투어 56.2%로 역시 1위를 차지했다. 24일까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 있는 ‘캘러웨이골프 No.1’ 이미지를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리고 해당 URL을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에이펙스 아이언과 밀드컬렉션 퍼터를 증정한다.
● 아난티클럽 서울, ‘발렌타인 스노골프 Vol 3’ 선보여
아난티클럽 서울(www.ananticlub.com)은 발렌타인과 함께 겨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스노골프 Vol 3’을 진행한다. 스노골프는 총 9홀로 조성했으며, 설원에서 골프를 즐기는 이색 스포츠다. 내년 1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29일에는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노골프 기간 야외 수영장을 아이스퍼팅장으로 만들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이스퍼팅대회가 열린다. 챔피언십 우승자에게는 발렌타인 40년산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용료 및 이용시간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비, 골퍼 전용 화장품 출시
100% 천연발효화장품만을 판매하는 본비(www.bonb.net)에서 골퍼를 위한 전용 화장품을 선보였다. 클렌징 제품은 골프 및 레저스포츠 활동 후에 얼굴을 깨끗하게 닦아주며 영양분까지 공급해 피부 재생의 효과도 있다.
또 세안 후 당김 현상이 없어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아이스 비타는 목 부분과 얼굴, 머릿속, 신체 중 근육 뭉친 곳에 뿌려주거나 부위를 문질러주면 나노화된 영양소가 깊숙이 침투해 골프 라운드 시 놀라운 효과를 보인다. 각 제품은 39개월 이상 숙성 발효시킨 천연재료만을 사용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