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전문가의 트러블 없는 피부관리 노하우] 문신제거가 불안하다면? 피코슈어레이저

입력 2014-12-18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주 아델피부과 하범석 원장

취업시즌이 시작되면서 문신을 제거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어린 시절 별 생각 없이 새긴 문신으로 인해 취업에 지장이 생길까 우려하는 마음에서다.

문신은 새기는 데에도 시간과 돈, 고통이 따르지만 제거할 때에도 많은 여건이 따라올 수 있다. 그래서인지 적지 않은 사람들이 문신제거를 하기보다는 불법시술소를 찾아 살색으로 하는 덧문신을 알아본다. 하지만 불법시술소에서의 시술은 청결함을 고려하지 않고 진행되는 경우가 있어 피부질환에 대한 우려가 따른다.

올해 초 도입된 피코슈어레이저로 문신제거 및 피부치료를 하고 있는 광주 아델피부과(서구 치평동 1182-2 MK타워 2층)에서는 문신제거에 수반되는 시간과 비용 그리고 통증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고 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 레이저 방식에 비해 100배 정도로 강한 레이저 조사를 통해 빠른 문신제거가 가능한 레이저기기다. 선택적인 조사가 가능하여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 다양한 장점을 보여주는 피코슈어레이저시술

피코슈어레이저는 10조분의1 단위를 뜻하는 피코의 개념을 접목시킨 레이저로 짧은 시간 동안에 매우 높은 에너지를 문신 색소부위에 조사하여 효율성을 높이는 문신제거 기기다.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의 나노세컨드 방식의 레이저에 비해 문신 색소를 더욱 잘게 쪼개어 체외로 배출한다. 이 때문에 문신제거 시간의 단축뿐만 아니라 제거 후 흉의 발생 가능성 또한 현저하게 줄어들게 하였다.

기존에는 10회 이상의 치료와 1년 혹은 그 이상의 치료기간이 필요했다. 하지만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에서는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약 절반 정도의 시술 횟수로 문신을 거의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기존의 레이저장비로는 제거할 수 없었던 다양한 색소와 형태의 문신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선택적 조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신의 잉크 입자만을 효과적으로 파괴해주고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해주어 문신제거에 따르는 통증을 많이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선택적인 레이저 조사는 문신제거 후 발생할 수 있는 흉터나 부작용의 위험까지 줄여주어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코슈어레이저시술은 문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줄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피부고민인 기미치료, 색소치료, 눈썹부위의 문신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문신제거에 불안한 마음이 있어 그동안 시술을 고민하신 분들이라면 문신제거에 탁월한 피코슈어레이저 시술을 통해 문신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를 권한다.


광주 아델피부과 피부과전문의 하범석 원장
|국립소록도병원 피부과 과장 역임·대한나관리협회 피부과 과장 역임·천주의 성요한병원 피부과 과장 역임·전남대학교 피부과 외래조교수 역임·대한 피부과 학회 정회원·미국 피부과 학회 정회원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