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김우빈·김소현 등 한자리에… 2015년 캘린더 화보

입력 2014-12-18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혁·김우빈·김소현 등 한자리에… 2015년 캘린더 화보

싸이더스HQ가 2015년 캘린더 이미지를 18일 공개했다.

장혁, 김우빈, 엄기준, 김유정, 김소현, 박재범 등이 한자리에 모여 우월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제대로 안구 정화하며 ‘심쿵 기술자들’로 등극한 것.

사진 속 싸이더스HQ 스타들은 전체 사진에서 마치 가족 사진을 연상 시키듯 화목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데 이어 그룹 컷에서는 밝고 환한 느낌과 시크한 카리스마로 각기 다른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이번 달력 화보는 화이트와 블랙 콘셉트로 배우들의 강렬한 대비가 느껴지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한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반가운 모습과 더불어 신예들의 생기 발랄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어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배우들은 촉박하게 진행되는 촬영 틈틈이 담소를 나누며 근황을 묻기도 하고, 삼삼오오 모여 셀카 삼매경에 빠지는 등 가족적인 분위기로 웃음소리가 떠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나온 사진들은 모두 메인 컷으로 사용해도 손색 없을 정도여서 최종 사진 선택이 힘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2015 캘린더 촬영에 참여한 스타들은 드라마와 영화, 음반, 광고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연예계 활동과 연말 연시를 앞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짬을 내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함을 배가 시키기도 했다.

싸이더스HQ 2015년 캘린더는 권영민, 김다예, 김보라, 김소현, 김영재, 김우빈, 김유정, 김지영, 남규리, 박건태, 박선호, 박재범, 박현우, 백성현, 서신애, 선우선, 엄기준, 오광록, 이가령, 이승하, 이유비, 임형준, 장경업, 장혁, 정주연, 조경훈, 조보아, 지은성, 최아라, 최영민, 2EYES(투아이즈), 학진, 한은정, 허지원, 황하나가 참여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싸이더스HQ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