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코엑스몰에 완구몰 ‘아이토이즈’ 오픈

입력 2014-12-18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 해외 프리미엄 완구, 피규어, 프라모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완구전문몰 ‘아이토이즈(itoys)’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1일 온라인몰 론칭에 이어 오프라인에도 선보인 ‘아이토이즈’ 매장에서는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봇완구인 또봇의 영실업과 국내 대표 완구기업인 손오공을 비롯해 아우디, BMW, 미니쿠페 등의 전동차, 레고, 디즈니완구 등 국내외 30여 종 브랜드의 450개 상품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아이토이즈 외에도 세계적인 영국 유아용품 브랜드인 마마스앤파파스(Mamas & Papas)와 제휴해 오프라인 매장을 론칭했다. 마마스앤파파스는 영국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독창적인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토이즈 오프라인 매장 옆에 위치한 마마스앤파파스 매장에서는 마마스앤파파스 외에도 콩코드, 퀴니, 스토케, 다이치 등 30여종 브랜드의 450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한정 판매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