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6경주 ⑨최강플러스, 김어수 기수와 ‘최강의 호흡’

입력 2014-12-19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2경주 1000m

현군 기복마들간의 접전에 신예마가 가세한 약혼전 편성이다. 주심에서 앞과 뒤 모두 좋은 걸음 선보인 ⑨불패천하가 축마감이다. 데뷔전에 게이트 외곽으로 밀렸지만 빠른 마필이 없어 기습선행 나서 전개 이끈다면 입상 한 자리 유력하다. 후착은 게이트 내려와 전개 유리해진 ⑤마이블레이드, 해볼만한 편성 만나 기수 교체해 의지 보이는 ⑥위닝포인트, 인게이트 이점에 전개 유리해진 ④그레이스위너를 노려볼하다.

추천마권 : ⑨불패천하-⑤마이블레이드, ⑥위닝포인트, ④그레이스위너

● 4경주 1400m

능력축마가 없는 현군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⑦해피사운드는 해볼만한 편성 만나 조성곤 기수로 안장 강화했고, 게이트 내려와 선입으로 경주 전개한다면 입상 한자리 가능하다. 후착은 최시대 기수로 교체해 강한 의지보이는 ⑩포마이시스, 걸음 빠르게 늘고 있고 인게이트 이점의 ③황금빛챔피언, 발주만 무난하다면 뒷심 좋아 입상 가능한 ⑥마야컨트리를 주목해야 한다.

추천마권 : ⑦해피사운드-⑩포마이시스 ③황금빛챔피언, ⑥마야컨트리


● 6경주 1200m

해볼만한 편성만나 호흡 좋은 김어수 기수로 교체한 ⑨최강플러스가 축마감이다. 외곽게이트지만 앞 선에서 경주 전개한다면 입상 한 자리 무난하다. 후착은 원게이트에 호흡 좋은 정동철 기수로 교체한 ①시크릿라인, 연속해서 입상 실패하자 거리 늘려 강한 의지보이는 ⑥엔젤스백, 인게이트에 유현명 기수로 안장 강화한 ③오렌지스톰을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 : ⑨최강플러스-①시크릿라인 ⑥엔젤스백, ③오렌지스톰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