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 일러스트 핸드크림 출시

입력 2014-12-19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네이처리퍼블릭, EXO 일러스트 담은 핸드크림 출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콜라보레이션한 ‘핸드 앤 네이처 EXO 핸드크림’ 세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9월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8종 중 EXO(엑소) 멤버들이 좋아하는 향기 12가지를 선정해 K세트, M세트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 것. 핸드크림 용기와 상자에 멤버들의 개성이 그대로 담긴 일러스트를 입혀 특별함을 더했으며, 소장 가치가 높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작업에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석정현씨가 함께 참여했으며, EXO(엑소)가 글로벌 대세 그룹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멤버 한 명 한 명의 특징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또한 지난주 선공개한 일러스트 이미지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은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에 세계 각지의 꽃과 과일 등 식물성 성분을 듬뿍 담은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꿀 수 있다. 풍부한 향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돼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