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25일 ‘피노키오 인 러브’ 방송…이종석·박신혜 로맨스 재조명

입력 2014-12-19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25일 ‘피노키오 인 러브’ 방송…이종석·박신혜 로맨스 재조명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방송을 준비했다.

지난달 12일 첫 방송된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멜로드라마. 현재 동 시간대 시청률과 2049시청률,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피노키오’는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후 3시 20분부터 5시 35분까지 1부부터 현재까지 방송분을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압축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피노키오 인 러브’를 방송한다.

이 방송분은 극 중 기자들의 악의적인 보도로 하루아침에 가족을 잃고 자신의 이름까지 잃었던 최달포(이종석)와 ‘피노키오 증후군’이라는 장애를 딛고 기자가 된 최인하(박신혜)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재탄생된다.

이에 따라 ‘달링커플’, ‘新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불리고 있는 둘이 그동안 극 중에서 선보여온 빗속 라바콘 데이트와 식빵키스, 그리고 눈물키스, 이불 위 눈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로맨스 장면이 한꺼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20부작인 ‘피노키오’가 최근 반환점을 돌며 스토리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며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방송되는 ‘피노키오 인 러브’를 통해 드라마 ‘피노키오’속 달포와 인하의 아름답지만 안타까운 로맨스도 시청하시면서 향후 둘을 둘러싼 스토리 전개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가지시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멜로드라마로, 이종석과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필모, 진경, 변희봉, 윤균상, 신정근, 김광규 등이 출연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